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B금융투자, DB 글로벌4차산업 랩 출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6-17 18:00

▲자료=DB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DB금융투자는 미래성장동력인 4차 산업 각 섹터의 유망한 해외 기업들에 투자하는 ‘DB 글로벌4차산업 랩(Wrap)’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DB 글로벌4차산업 Wrap은 글로벌 테마펀드 전문운용사인 누버거버먼 등에서 4차 산업 각 분야의 전 세계 유망종목들을 엄선하고 국내 운용사에 자문을 주는 펀드들을 중심으로 운용한다.

이 펀드들은 VISA, 테슬라, SK하이닉스 등 익숙한 기업들과 자일링스, 트랜스유니온, 써니옵티컬, 인튜이티브서지컬 등 다소 생소하지만 성장성이 기대되는 기업들에 투자하고 있다. 또 코덱스 미국FANG+ ETF와 타이거 2차전지테마 ETF(상장지수펀드)도 편입해 국내외 4차산업혁명 관련 유망주에 골고루 투자한다.

이 상품은 상시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 이상, 계약기간은 12개월, 자산관리수수료는 연 1.5%(분기별 후취)이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7월 중 가입하는 고객 3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가입 금액대별로 1000만원당 1만원, 최대 10만원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DB금융투자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전 세계가 가장 주목하는 글로벌5G 네트워크, 핀테크, 로보틱스 등의 언택트 관련 산업에 투자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최적의 투자선택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입은 DB금융투자 전국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