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씨티은행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스타벅스 등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4-27 15:23

넷플리스 등 스트리밍서비스 25% 청구할인 혜택

△ 씨티은행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씨티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씨티은행이 카카오뱅크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전세계 스타벅스와 따릉이·카카오 T 바이크 등 공유 자전거 이용 시 50% 청구할인, 멜론·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등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시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과 통신비, 배달의 민족·요기요·배달통 등 배달앱, 편의점과 같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월 사용일수에 따른 최대 5000원 보너스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 포함 모든 해외 결제 시 해외 서비스 수수료를 전액 면제 하는 등 폭넓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을 꾸준히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씨티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카카오뱅크의 편리함으로 금융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던 해외송금서비스에 이어 또 한 번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20~30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최근 트렌드부터 생활 속 할인까지 알차게 혜택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 7000원, 국내 전용 6000원이며,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2020년 말까지 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씨티카드 최초 신규 하고 마케팅 활용 동의에 동의한 고객이 카드 발급 이후 1회 이상 일시불이나 할부를 사용하면 초년도 연회비에 대한 캐시백 혜택 또한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씨티카드 홈페이지나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