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애큐온캐피탈, 자영업자 대상 최저 5%대 주담대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4-20 10:01

최저 5.4%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애큐온캐피탈이 자영업자 대상 최저 5%대 주택담보대출을 출시한다.

애큐온캐피탈은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최저 연 5%대 금리의 주택담보대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주택담보대출은 최저 연 5.4%의 합리적인 금리로 KB시세의 최대 100%까지(최소 2000만원 이상) 넉넉한 한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방식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서울을 포함 수도권에 아파트를 소유하고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해 온 우량사업자에겐 최저금리 5.4%에 만기일시상환방식을 적용해 월 상환액 부담을 낮췄다. 시간에 쫓기는 자영업자들을 위해 대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절차가 빠르면 1일 이내에 신속하게 처리된다.

개인 사업자는 현재의 고금리 사업자금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거나 저금리로 추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담보 대상은 주상복합 아파트를 포함한 아파트, 그리고 KB부동산과 부동산테크, 부동산뱅크 등에 등재돼 시세가 제공되는 오피스텔 및 대단지 빌라를 포함한다.

김희상 애큐온캐피탈 Retail금융부문 부문장은 "기존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사업자 대상으로 주택담보대출을 출시해 우리 경제의 근간인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금리와 한도의 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