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애큐온, 디지털 전략 강화 위한 새 CI 선포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4-02 09:45

기업 철학 내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애큐온이 디지털 전략 강화를 위한 새 CI를 선포한다.

애큐온은 디지털 전략 강화라는 기업 철학을 담은 새 CI를 선포했다고 2일 밝혔다.

심볼 로고는 고객이 애큐온의 영문명 acuon을 대표하는 철자 a를 보다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심볼 로고에는 끊임없이 업계 최고의 디지털 금융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도 내포돼 있다.

모바일 앱과 온라인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CI에 사용되는 기업명 국영문 철자가 뚜렷하게 식별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새로운 CI는 '원 애큐온(One Acuon)' 전략 아래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에 공통적으로 적용된다. 홈페이지, 앱,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 CI가 우선 적용된다.

직원과 고객용 문서의 서식과 각 지점의 간판 등 오프라인에서의 CI 교체는 올 하반기 중 완료될 예정이다.

심볼 로고는 고객이 애큐온의 영문명 acuon을 대표하는 철자 a를 보다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심볼 로고에는 끊임없이 업계 최고의 디지털 금융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도 내포돼 있다. 또, 모바일 앱과 온라인 제휴 채널 등 디지털 환경에서도 CI에 사용되는 기업명 국영문 철자가 뚜렷하게 식별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혁수 애큐온캐피탈 경영전략부문장은 "애큐온의 비전과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CI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금융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