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데일리펀딩, 롯데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 P2P 투자 서비스 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2-07 14:42

전용 상품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데일리펀딩이 롯데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 P2P 투자 서비스를 개시한다.

종합P2P금융 데일리펀딩은 지난 7일 업계 최초로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인 엘포인트(L.POINT)와 손을 잡고 P2P투자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엘포인트는 50여개 그룹 및 외부 제휴사를 결합한 롯데그룹의 통합 멤버십으로 다양한 금융기관과 제휴해 엘포인트를 연계한 금융상품을 출시하는 등 서비스를 확장해왔다.

데일리펀딩은 이번 제휴를 통해 엘포인트에서만 단독으로 투자할 수 있는 회원 전용 아파트(주택) 담보 상품을 출시한다. 연 9~12%의 높은 수익률과 담보 상품의 안정성으로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데일리펀딩은 엘포인트로 P2P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엘포인트를 통해 데일리펀딩에 가입한 고객에게 엘포인트(3000p)를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에게는 첫 투자에 한해 투자 리워드(100만원 당 1만p)를 제공한다.

이해우 데일리펀딩 대표는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한 엘포인트에 데일리펀딩의 안정적인 투자 상품을 선보이며 소액 간편투자 대중화를 선도하겠다”며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해 투자 채널을 확대하는 동시에 엄격한 상품관리로 건강한 P2P투자 문화가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