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SK 원스토어 등 모든 스토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앱을 다운로드하고 ‘2030 3대진단비보험’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신규 설치뿐 아니라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OY다이렉트는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보험 앱들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여행보험, 자동차보험, 2030보험, 2030암보험, 운전자보험 앱 외에도 최근 새롭게 ‘어린이보험’ 및 ‘2030 3대진단비보험’을 추가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은 특성 상 한 번 다운로드하면 보험이 필요할 때마다 번거로운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어 모바일 구매에 익숙한 2030세대 사이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다. 또 앱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나 혜택을 알뜰하게 이용하며 앱테크 수단으로 이용하는 청춘세대가 늘어나면서 #JOY다이렉트에서 운영하는 앱 설치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다양한 모바일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당사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