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증권, 고객 초청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 마쳐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19-03-14 17:34

▲자료=KB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KB증권은 지난 13일 여의도 본사 그랜드홀에서 160여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2019 상반기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 기업인 세무자문센터’가 주관했다. 부동산 시장전망 및 공시주택가격 급등에 대비하는 세무전략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정보를 제공했다.

1부에서는 박원갑 수석전문위원이 ‘2019년 부동산을 움직이는 키워드’라는 주제로 향후 10년 부동산시장 흐름을 전망하고 최근 부동산 트렌드 및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대처방안을 소개했다.

2부에서는 왕현정 세무전문위원이 ‘공시주택가격 폭등! 증여를 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상황별 보유세의 예측과 더불어 증여의 효과 등을 분석해 합리적인 절세방향을 제안했다.

2시간에 걸쳐 진행된 행사는 강의가 끝난 후에도 장시간 질문이 이어지는 등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KB증권은 부동산·절세 토크콘서트를 권역 별로 확대하여 3월 중 부산과 광주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산관리 및 절세전략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