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투자증권-서울대 ‘제13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김수정 기자

sujk@

기사입력 : 2018-09-14 16:18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수정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8일까지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한 인생후반전,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100세시대인생대학은 NH투자증권과 국내 노년-은퇴설계 분야 최고 연구기관인 서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은퇴 이후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 후반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012년 개강 이후 매 기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세로토닌 문화 운동으로 유명한 이시형 박사와 ‘아프니까 청춘이다’ ‘트렌드 코리아’시리즈의 저자 김난도 교수, 노년학 전문가 서울대 한경혜 주임교수 등이 강의한다. 서울대 의과대학교수와 서울대 체대 교수로부터 중노년기의 건강과 운동에 대해 깊이 있게 들을 수 있다.

참가자는 서울대 교수진의 강의 외에도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서비스 및 1대1 세무상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13기 100세시대인생대학 개강은 다음달 22일이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30분까지 총 6주간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NH투자증권 우수고객이다. 지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영업점의 담당 관리직원을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점 담당 관리직원이 발송하는 자료 및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수정 기자 suj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