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생명보험, 2017 연도대상 성료… 수상자에 스페인 포상휴가까지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04-06 13:19

△KB생명보험 2017 연도대상에 참석한 KB생명보험 임원진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KB생명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KB생명보험이 4월 5일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우수 설계사 및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연도대상’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2017 연도대상’은 ‘위대한 출발로 빛나는 내일을 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작년 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가족을 축하하고 새로운 도전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이 날 FC영업부문에는 잠실지점 김한섭 FC가, DM영업부문에는 정봉환 FP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였다. 특히, 김한섭 FC는 2013년부터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여, KB생명보험의 대표 우수 설계사로 자리매김하였다. 김한섭 FC는 수상 소감으로 “목표를 이루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오늘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미래를 희망으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수상자는 총 60명으로 수상부문별 포상금이 지급되고, 특히 은상 이상의 수상자는 6박 8일 일정으로 스페인 포상여행을 떠나게 된다.

허정수 사장은 축사를 통해 각 부문 수상자들을 치하하며,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이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하며 "생명보험업의 본질에 집중하여, 성장기반을 확고히 다져 나가자"고 말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