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가 올해로 40주년을 맞아 6월 말까지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신청 무이자할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한 손님에 대해 전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주요 생활업종인 대형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 가전, 가구, 백화점, 아울렛, 병원, 여행 및 항공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쇼핑과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납부대상은 국세, 지방세, 관세, 경찰청 과태료, 법원 인지대,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와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등에서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오랜 기간 동안 하나카드를 이용해 주신 손님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한 해에는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해 드리겠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 없는 행복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무이자할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