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는 추석연휴를 맞아 모바일 전용 쇼핑몰 ‘위비마켓’에서 할인특가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비마켓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0월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연휴기간 중 소소하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프티콘 5%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24일까지 감사선물을 위한 ‘선물관’, 추석맞이를 위한 ‘준비관’, 이 2가지를 테마로 인기 선물세트 500여종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선물관’에는 과일부터 수산물, 한우, 생활·뷰티 세트, 건강식품에 이르기까지, ‘준비관’에는 제기, 냄비 등의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한복 등이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돼 있다. 5% 할인쿠폰까지 별도 지급되어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AK플라자와 함께하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GNC, 천지인, 세노비스, 오설록, 교동한과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최대 1만원까지)이 지급되며, 선물포장 및 사은품 추가증정의 혜택도 더해질 예정이다.
가전제품 인기 브랜드인 발뮤다, 다이슨 특가전도 열린다.
10월14일까지 발뮤다 인기제품을 최대 30%, 이달 30일까지는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제품 구매 시 기존 청소기를 반납하면 최대 15만원까지 보상할인 받을 수 있으며, 상품후기 이벤트도 진행돼 추첨을 통해 헤어드라이기, 선풍기 등의 경품도 증정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