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10월 말까지 골프 업종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골프를 시작하거나 즐기는 고객을 위해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1Q페이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골프장과 골프연습장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 ‘레이저3 보이스 캐디’, 2등 50명 SK모바일주유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골프용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손님들을 위해 하나카드 골프마케팅 제휴사 ‘골프맥스’에서 골프용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PGA TOUR 팔토시를 증정하고, 추첨하여 1등 1명은 테일러메이드 M2 드라이버, 2등 3명은 테일러메이드 보스톤백, 3등 10명은 PGA TOUR 항공커버, 4등 20명은 PGA TOUR 골프 릴타올을 증정한다. 골프용품 구입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세계 명품 골프장과 여행지 ∙리조트를 안내하는 골프여행 전문지 ‘골프트래블’ 연간 정기구독료를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된 6만원에 구독 가능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Size 모바일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임완수 하나카드 회원마케팅부장은 “사회인들의 필수 스포츠 중 하나로 자리잡은 골프에 대한 수요가 점점 커지고 있어 골프를 시작하거나 즐겨하는 손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