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런칭 1주년 기념, 연 5.9% 고정금리 이용권 증정, 방문예약 구매차량 보증기간 연장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고정금리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KB차차차 플랫폼에서 중고차를 구매하고 KB캐피탈의 중고차 대출을 이용할 경우 연 5.9%의 금리를 적용해 주는 이벤트다.
KB차차차에서 구매 희망 차량 방문예약 신청과 KB캐피탈 다이렉트 중고차 대출 한도조회를 거쳐 대출을 받게되면 선착순 200명에게 5.9% 금리를 제공한다.
방문예약 구매 차량에 대해 보증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이 KB차차차에서 구매한 차량이 7년, 14만km 이내 국산 승용차일 경우 구매시점으로부터 6개월 또는 주행거리 1만 Km가 먼저 도래할 때가지 엔진, 미션, 브레이크 관련 최대 200만원까지 보상을 해준다. KB캐피탈은 KB차차차 연장보증 서비스 이벤트를 일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향후 지속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KB차차차 런칭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이달말까지 진행된다.
박지우 KB캐피탈 대표이사는 “KB차차차 플랫폼은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수가 1500만명을 넘어서고 있으며, 중고차 매물 등록대수도 5만대를 넘어서고 있어 이 추세대로라면 연말까지 KB차차차의 중고차 등록대수는 7만대가 넘을 것으로 보인다”라며 “우리나라 대표 중고차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KB차차차가 소비자들에게 변치않는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