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영국전문 유학원인 영국유학닷컴 그리고 조기유학명문 탑클래스유학센터와 함께 올 여름방학 영국 영어캠프를 하나카드 고객에게 특가에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며, 정상가 755만원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특가 725만원에 제공한다. 결제금액의 1%가 추가로 캐시백되며 10개월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전체 일정은 7월 26일 출발해서 8월 17일에 귀국하며, 6월 말까지 영국유학닷컴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영국 정부에서 인정한 영국 명문 보딩 스쿨 ‘킹스우드 스쿨’에서 진행되는 본 캠프는, 영어 뿐만 아니라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축구 등 스포츠 활동 및 아트, 드라마 등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여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 및 동기부여를 주는 것에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영국 영어캠프의 총 비용에는 수업료, 기숙사비, 교제비, 현지관리비, 왕복항공권, 주말여행 및 기타활동비, 샌딩 비용, 여행자 보험, 유럽 투어비가 포함되어있다.
이번 캠프에는 최선아 진로진학 컨설턴트가 참여해 학생들에게 1:1 진학상담을 제공하며, 유학전문가 김기동 전 한국유학협회 사무국장이 참여해 학생들에게 참가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유학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변영규 하나카드 가맹점마케팅부장은 “자녀의 여름방학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하나카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두 우수 유학원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하나카드 단독특가, 캐시백, 무이자할부로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고, 하나카드 손님에게 기존에 없던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