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문일 KB국민카드 브랜드전략부 상무(왼쪽)가 이기현 사단법인 글로벌비전 회장에게 강원도 흥전/도계 및 동두천 지역 아동·청소년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후원금 31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KB국민카드 본사에서 강원도 흥전·도계와 동두천 지역 아동·청소년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 ‘똑똑 교실’ 지원을 위한 후원금 3100만원을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리적 특수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교육지원이 부족했던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학습 기회와 문화 활동의 장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학습 능력 향상 프로그램 △동아리 활동 △독서 심리 치료 프로그램 △경제금융 교육 등 강원도 흥전/도계 지역아동센터와 동두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105명의 아동·청소년들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그 동안 교육과 문화적 혜택이 부족했던 지역의 아동·청소년들도 양질의 방과후 교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낙도, 격오지 등 지리적 특성상 더 많은 교육과 문화적 지원이 필요한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