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제휴하여 삼성 리워즈 서비스 관련 특화 혜택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삼성 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5000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5000 포인트를 넘으면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 외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3%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삼성카드 taptap 앱에서 본인의 생활 패턴에 맞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결제 중 한가지를 매월 선택해 변경할 수 있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신용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이동통신요금 자동 납부 시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티켓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도 월 1회, 연 12회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젊은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2%,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삼성 페이로 결제 시 0.2%의 삼성 리워즈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체크카드’도 함께 출시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