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AR)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에 카드발급 시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주는 하나머니 쿠폰서비스를 탑재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머니GO’ 서비스는 본인 주변에 있는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 및 여러 제휴사의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하나머니GO’를 통해 KEB하나은행 환율 및 금리 우대, 세븐일레븐 캔커피와 초콜릿, 파리바게트 교환권, CGV 콤보세트 등 다양한 쿠폰을 잡을 수 있다.
최근 하나카드 발급 시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쿠폰을 탑재하여 혜택을 한층 더 강화했다. 손님들은 하나멤버스 앱 접속 후 ‘하나머니GO’를 실행하여 주변에 있는 하나머니 연회비 쿠폰을 잡으면 어디서든 쉽고 간단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도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고 있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고 1회 이상 사용한 손님에 한하여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홍필태 하나카드 미래사업본부장은 “최근 매체와 플랫폼이 다양해짐에 따라 손님들이 단순히 혜택 및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도 함께 즐기는 추세인데, ‘하나머니GO’를 통해 손님들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하나머니GO’에 더욱 FUN한 요소를 반영하고 손님의 니즈에 맞는 혜택을 탑재하여 누구나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