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단독으로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연간 이용권 10%,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와 3월 1일까지 워터파크∙스파와 스노우파크에서 주중에는 25%, 주말에는 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천 테르메덴에서는 이달 말까지 ‘금요일 나이트스파 1+1’, ‘토요일 나이트스파 2+1’ 이벤트를 진행하여 입장권을 결제 시 1인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4월 말까지 본인회원을 포함한 동반 3인까지 바데풀 입장권을 40% 할인해준다. ‘나이트스파’는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하여 전체 시설물을 이용 가능한 야간권 개념이며, ‘바데풀’은 하루종일 이용 가능한 종일권 개념이다.
해외여행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하나투어∙KRT∙온라인투어∙웹투어∙오마이트립∙내일투어∙노랑풍선 총 7개 여행사에서 해외항공권을 결제 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투어에서는 해외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SM면세점 1만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여행서비스’에서 KRT 항공권을 결제하면 기존 KRT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때보다 8% 더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가능하고, 4명 이상 예약 시 집과 공항을 왕복하는 ‘홈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추운 겨울을 손님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워터파크의 스파∙스키장 이벤트와 해외여행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하나카드만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손님들이 하나카드에 감동과 로얄티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