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친애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에서 간편 대출한도 조회, 조회 후 빠른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휴대폰을 인증하면 한도 금액을 측정할 수 있다. 기존 고객에 한해 추가대출금액 조회도 가능하다. 고객 요청 시 추가 금액에 한해 자동송금을 구현할 수 있다.
우수성도 인정받았다. 작년 6월 JT친애저축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원더풀론’을 이용해 안전하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동 송금 서비스’ 특허를 취득했다.
‘자동 송금 서비스’는 JT친애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기존 대출 이용고객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대출을 신청하고 신청 금액을 자동으로 송금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가입 고객은 인증 절차를 통해 실시간으로 대출 가능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대출 과정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차별화된 본인 확인 절차를 이용하여 불법 명의 도용에 따른 대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2014년 12월, 업계 최초로 자동 송금 기능을 탑재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 했다. 원거리 지역 거주 고객 및 영업점 내점이 어려운 고객들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손쉽게 JT친애저축은행의 대출 상품 정보는 물론 다양한 예·적금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편의성에 힘입어 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을 통한 여신실적은 총 여신 잔액의 37%를 차지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바쁜 직장인도 모바일 앱 및 인터넷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한 ‘원더풀와우론’을 판매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의 ‘원더풀 와우론’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근무시간 중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다. 금리 부분에서도 최대 5000만원의 높은 대출 한도와 대출 금액이 500만원을 초과할 경우 최대 72개월까지 대출 상환 기간을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다. 편리성과 높은 대출한도로 JT친애저축은행 ‘원더풀 와우론’은 작년 11월 누적 실적 1000억원을 달성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