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는 3월 31일까지 던킨도너츠와 함께 체크카드 회원을 위한 '굿모닝 던킨도너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2시까지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BC 체크카드로 8000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은 3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유 체크카드 1장 당 월 1회까지 가능하며, 휴게소나 백화점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현대카드은 회원은 '현대카드 조커' 앱을 활용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조커'는 현대카드에서 현대카드 회원을 위해 마련한 증강현실 기반 앱이다. 포켓몬고 게임에서 포켓몬을 잡는것 처럼 날아다니는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할리스 쿠폰 등을 잡으면 된다. 쿠폰은 편의점, 극장, 레스토랑 등 제휴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식비가 고민이라면 우리카드 이벤트를 활용해봄직 하다. 우리카드는 우리체크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9일까지 외식업종에서 건당 2만원 이상 사용 시 2000원 캐시백 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외식업종에서 건당 2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1일 1회, 총 10회까지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2월 17일에 진행된다.
연휴를 활용해 드라마, 영화 등으로 머리를 식히려는 취준생들은 신한카드 신한FAN 이벤트를 활용해볼만 하다. 신한카드는 2월 18일까지 pooq에서 영화 및 방송을 단건 구매 시 사용가능항 5000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신한FAN 앱을 실행한 뒤 '혜택+' 탭 선택 후 상단 pooq 이벤트 배너를 클릭,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를 따르면 pooq 5000코인과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