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주)SR과 'SRT GS칼텍스 신한카드 Shine'(이하 SRT 신한카드)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RT 신한카드는 사용액의 1%를 SRT 전용 마일리이 '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레일리지는 SRT 승차권을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1만 레일리지까지 적립, 7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은 7000,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은 5000, 30만원 이상은 3000 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SRT 승차권 결제 금액은 월 적립 한도와 상관없이 적립 가능하다.
GS칼텍스 주유 혜택도 있다.
SRT 신한카드로 GS칼텍스에서 주유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리터당 최고 1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 따라 3~7% 할인된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고 50% 할인, 인터파크, YES24 예매 시 영화 티켓 장당 1500원씩 2장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SRT 개통일 8일 수서역사 내 'SRT 신한카드 안내센터'를 설치했다. 안내센터에서는 SRT 신한카드 발급 등을 포함해 각종 상담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 고속철도를 운영하는 SR과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SR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제휴카드를 포함하여 SRT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