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을 표방하는 신라스테이가 SK엔크린닷컴과 손잡고 1박과 함께 주유권을 비롯 무릎담요와 텀블러 등을 선물로 주는 ‘스페셜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스테이)
주유비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장시간 운전과 야외활동에 요긴한 무릎담요와 텀블러 등 선물도 주는 실속 가득한 겨울철 가족여행 패키지로 마련됐다.
겨울철 야외 레포츠를 겨냥하고 여행길에 오를 가족들에게 신라스테이는 동탄, 천안, 울산, 제주 등 모두 4곳에서 이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엔 ▲스탠다드 객실 1박권을 비롯해 ▲SK 1만원 주유권(640명 한정) ▲무릎담요 1매 ▲시그니처 텀블러 1개 ▲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COVA 커피 2잔 등이 망라된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양지파인리조트까지 차량으로 약 35분이면 갈 수 있고 지산포레스트리조트 약 40분, 곤지암리조트 약 50분 등의 스키장이 가깝다.
천안은 테딘리조트가 불과 약 15분 거리이고 상록리조트도 약 25분이면 눈썰매장과 스파 등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울산에선 우리나라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뜨는 간절곶에서 온 가족과 함께 해돋이를 보며 새해 소원을 기원하기에 좋다.
신라스테이는 이번 패키지를 8일부터 오는 2017년 2월까지 이어가되 오는 23일부터 25일 크리스마스 기간과 오는 30,31일 연말 특수 기간엔 적용되지 않는다.
더불어서 SK에너지 엔크린닷컴은 SK주유소와 액화석유가스(LPG)충전소에서 한 달에 3만원 이상 주유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숙박권 30매, 패키지 2만원 할인권 3만매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스페셜 드라이빙’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SK주유소 1만원 주유권 증정으로 맞 선물로 함께하는 셈이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