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이 편의점에 내놓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카페 스노우’를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모두 8종을 선보였다.(사진=SPC 삼립)
이 한정판 에디션은 핀란드의 인기 캐릭터 ‘무민’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 5종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 눈사람 캐릭터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카페스노우 무민 패키지’는 조각 케이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민 치즈케익, 티라미수 2종’과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든 슈 타입의 ‘빅슈, 초코빅슈 2종’, 신제품 ‘무민이 좋아하는 치즈케익’ 등이다.
‘카페스노우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조각 케이크 타입의 ‘치즈케익, 티라미스 2종’과, 진한 치즈 맛이 일품인 미니 사이즈의 ‘스노우치즈케익’ 등이 선보였다.
이 가운데 ‘무민이 좋아하는 치즈케익’은 미니 사이즈의 치즈케익으로 통째로 넣은 생딸기와 무민 캐릭터 모양의 초콜릿이 장식돼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의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SPC삼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GS25 나만의냉장고 APP’에서 카페스노우 제품 1개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개를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카페 스노우’는 베이커리나 디저트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냉장 디저트 브랜드로 총 19종의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