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고객의 즐거움과 힐링을 위해 테마파크·온천스파 뮤지컬 분야에서 테마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11월 한달간 에버랜드에서 본인회원 자유이용권 결제 시 동반 1인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랜드에서는 기존 주간 4만원, 야간 3만3000원인 자유이용권을 본인회원에 한해 1만2000원에 제공하고,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천스파에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천 테르메덴 바데풀 입장권을 본인회원에 한해 1만원으로 구매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산스파비스에서도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입장권을 각각 1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그 이상 추가인원은 인원제한없이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주중 또는 주말, 공휴일 무관하게 적용되며, 이천 테르메덴은 이달 말까지, 아산스파비스는 다음달 말까지진행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티켓을 본인 구매 시 동반 1인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켓은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24일 17시까지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구매 방법은 ‘하나컬처’ 사이트에서 하나카드로 구매 시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