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손해보험, 손연재 출연 매직카다이렉트 광고 선봬

이은정

webmaster@

기사입력 : 2016-11-03 21:28

금융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혜택 강조

△ KB손해보험의 'KB매직카다이렉트' 광고 화면./사진제공=KB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이은정 기자] KB손해보험이 광고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혜택을 소개한다.

KB손해보험(대표 양종희닫기양종희기사 모아보기)는 3일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팬할인회'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로부터 사인이 아닌 할인을 받는 상황을 담아 폭 넓은 할인 혜택을 강조했다. 개그맨 김준닫기김준기사 모아보기현씨가 함께 출연해 중년신사·학생·엄마 등 1인 다역을 소화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KB손보는 올 초 인터넷전용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간편한 가입 방법, 할인 혜택 기반 저렴한 보험료 등 장점을 내세워왔다. 최근에는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운전자보험 등 온라인에서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을 추가하고 각종 편의 시스템을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평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금융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제공할 수 있는 할인 혜택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고 런칭 시기에 맞춰 KB매직카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는 CF 영상을 온라인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은정 기자 lejj@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