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저축은행 감사이벤트./사진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 '웰컴스마트' 가입자 10만명 돌파 기념 10월 31일까지 가입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삼성생명 교통상해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웰컴스마트'는 예,적금 가입부터 모바일 대출서비스, 자산관리서비스 등 풀뱅킹서비스를 지원하는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스마트'를 통해 간편송금이나 모바일중금리대출 등을 출시했으며 직관적인 UI와 각종 편의기능으로 저축은행의 전자금융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웰컴스마트뱅킹 앱을 이용할 경우, 예적금 상품 가입 시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대출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모바일 중금리대출 '자동텐대출', 수신자 이름만 알고 있으면 1회 최대 50만원까지 편리하게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뱅킹으로 이체거래시 수수료무료 등도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스마트뱅킹앱인 '웰컴스마트'는 금리우대, 간편로그인, 간편이체, 수수료무료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서비스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나 상품을 지속적으로 웰컴스마트 앱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