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Q(원큐)카드 All in(올인)’/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작년 10월 첫 출시한 ‘1Q카드’ 100만좌 돌파 기념으로 기존 1Q카드 하나머니 적립 혜택에 추가로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1Q카드 All in’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1Q카드 All in’은 1Q카드 시리즈처럼 업종별 합산 이용금액 따라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것은 물론 월 실적 이용금액별로 하나머니를 추가로 적립해 더 많이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와 신세계·현대·롯데백화점에서 카드 이용시 각각 업종별 월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GS·CJ오·롯데·현대·NS·홈앤쇼핑에서도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하다.
가족을 위한 혜택도 담았다. 가족 나들이를 위해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등 주유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학원업종, 종합·일반·동물병원과 한의원에서도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하다..
통신요금, 렌탈요금(청호나이스, 교원 웰스, 코웨이),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케이블TV, 전기요금 5개 영역에서는 월 최대 1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라운지와 스카이허브라운지 안내 데스크에서 보딩패스와 ‘1Q카드 All in’을 제시하면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호텔 식음료과 객실할인, 국내 면세점 할인, 해외호텔 예약 할인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