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P고객 위한 ‘위(ü)카드’./제공=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다양한 바우처와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특화상품 ‘위(u)카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7~1.5% 채움포인트를 무제한 적립받을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2% 포인트가 적립되며, 앱카드로 등록시 PIN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고객에게 매년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외식이용권 등 15~18만원 상당의 전국단위 바우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5~20만원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무료 공항라운지, 발레파킹 등 최고등급의 해외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UnionPay 다이아몬드, MasterCard 월드, VISA 시그니처, JCB 플래티늄 4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MasterCard는 세계 최초로 월드 등급에 실버 로고가 적용된다.
NH농협카드는 ‘위(u)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웰컴쿠폰을 지금한다. 롯데닷컴(15%), 7번가 피자(5000원), 듀오백의자(30%) 할인쿠폰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해외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기존 NH농협카드 우수회원인 경우 채움사은품 포인트 2~10만점 등 VIP클럽에서 제공되는 혜택과 중복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번호 후면에 레이저로 표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박스형 캐리어 방식으로 카드가 발송된다. 전용 상담센터인 위데스크도 운영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