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봄을 맞아 지출이 늘어나는 주요 업종에서 3월말까지 무이자할부, 슬림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대형마트, 할인점, 슈퍼마켓, 전자상거래, 가전, 패션, 의류, 손해보험 등의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주고 1개월차 이자만 고객이 부담하는 6개월 슬림할부나 1~2개월차 이자만 고객이 부담하는 10개월 슬림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4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항공전용 상담데스크(1644-0098) 또는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http://life.kbcard.com)를 통해 KB국민카드(비씨 및 기업카드 제외)로 국제선 항공권 구입시 5% 할인혜택을 준다.
삼성카드는 대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삼성카드 영랩 사이트(www.samsungcard.com/younglab)를 통해 장학금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랩 사이트에 가입한 삼성카드 제휴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1등 장학금 200만원, 2등 장학금 100만원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쿠폰 경품을 총 103명의 대학생에게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쇼핑, 도서 구매, 외식 및 레저분야에 M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이나 위메프 등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책가방, 필기구 등 신학기용품 구매시 50% M포인트 혜택을 준다.
롯데카드는 자동차, 의류, 여행업종에 대한 할인과 무이자할부 서비스, 롯데카드 타임이벤트 등 혜택을 준비했다.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자동차 정비업종(쌍용, GM대우, 애니카랜드, 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신학기 맞아 올해 내내 대학등록금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펼친다. 대학교 등록금을 2~3개월 무이자 할부로 해주며 우리카드로 대학등록금 결제신청을 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자다.
하나카드는 새봄을 맞아 신학기 준비부터 봄나들이 여행, 환절기 건강까지 챙겨주는 ‘새봄맞이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 문구 캐시백, 해외여행 할인, 무이자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준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