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신한 SK Oil Bag 카드’는 SK주유소 주유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1일 2회, 1회 15만원, 월 30만원까지, 월 주유 이용금액 10만원 이상 & 직전 3개월간 월평균 신판 30만원 이상 시 제공, 신규회원은 3개월간 조건 없이 제공)
또한, 3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3대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全면세점 이용액의 3%, 스피드메이트에서 결제액과 신한카드 여행사이트인 L-Club(www.L-Club.com)을 통해 여행상품이나 호텔에서 이용한 금액의 5%, 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신용판매액의 0.2%를 OK CashBag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주유 포인트와 OK CashBag 포인트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합산해서 매월 최대 25,000원까지 고객의 결제계좌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량정비(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정비공임 할인), 쇼핑(3대 백화점 3개월 무이자 할부), 놀이공원(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영화할인(온라인 영화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할인) 등 다양한 생활서비스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고유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본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빠르게 반영하여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의석 기자 es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