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성에프아이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5가을 화보를 12일 공개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전개했다. 자사 대표 퍼포먼스 라인 엑셀러(XCELER)를 중심으로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엑셀러 라인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한 ‘여성 엑셀러 블루 니트’와 ‘엑셀러시그니처 반바지’를 매치했다. 니트는 소매 블랙 컬러가 매력적이며, 메탈 T 와펜과 후드 등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필드에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엑셀러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와 ‘H라인 큐롯’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블루종 형태의 오버핏실루엣으로 설계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H라인 큐롯은소프트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셔링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올렸다.
베이지 컬러 조합의 ‘엑셀러 아노락 점퍼’와 ‘랩 큐롯’ 셋업에는 가을 감성을 담았다. 엑셀러 아노락 점퍼는 아크릴 코팅 소재로 발수 기능과 생활 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랩 큐롯은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각적인가을룩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구성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에는 브랜드 퍼포먼스 감성과 가을의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출시 예정인 윤이나픽 가을 엑셀러 아이템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