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대표 김상준)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양한 피부 톤에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7가지 컬러의 ‘벨벳 헤이즈 블러셔’(VELVET HAZE BLUSHER)를 23일 출시했다. /사진=애경산업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모공이나 요철의 부각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 조절이 용이한 팁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섬세하고 정교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및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한 광채는 물론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베리 믹스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더한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인체적용시험과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24시간 컬러 지속력과 피부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쿨톤, 웜톤, 뉴트럴톤 등 다양한 퍼스널 컬러를 고려해 ▲01 누디 피치 ▲02 밀키 핑크 ▲03 내추럴 코랄 ▲04 워터멜론 핑크 ▲05 아이시 푸시아 ▲06 로즈라떼 브라운 ▲07 모브 라즈베리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AGE20’S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기은세’를 벨벳 라인 뮤즈로 발탁했다.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기은세의 이미지가 AGE20’S의 브랜드 페르소나와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했다. AGE20’S는 기은세와 함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AGE20’S는 관계자는 “AGE20’S 벨벳 라인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래스팅 팩트’ 등과 함께 사용하면 최근 유행하고 있는 드뮤어 벨벳룩 연출이 용이하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