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근당건강의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스템벨(STEMBELL)'이 2025 유튜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종근당건강
브랜드 공식 유튜브에서 첫 공개된 스템벨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 '주름 질 기미 없이 탄탄하게' 편은 4060의 세대별 각기 다른 피부 고민을 집중 조명하고 피부 건강과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스템벨이 직접 발탁한 일반인 앰배서더 3인이 출연한다. 스템벨은 지난 연말 브랜드의 우수성을 현실감 있게 전달하고자 4060 각 연령을 대표하는 소비자 3인(금한나· 60대/조미화·50대/연보라·40대)과 브랜드 앰배서더 계약을 체결했다.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홍보대사로 발탁하여 제품에 대한 경험과 후기를 생동감 있게 전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유튜브 캠페인을 시작으로 숏폼, 광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템벨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를 준수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성분과 마이크로바이옴(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수용성 콜라겐 등을 배합한 독자적인 ‘트리플 퍼펙터’ 포뮬러를 통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이 핵심이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이번 유튜브 소비자 앰배서더 캠페인은 스템벨의 주요 소비층인 4060세대의 피부 고민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더 깊이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후기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자 기획했다"며 "3인의 스템벨 소비자 앰배서더가 1년 동안 브랜드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활약하며 스템벨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