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가 ‘랜덤스퀘어’의 네 번째 전시인 <감정 테마 파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롯데시네마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체험형 전시 공간 ‘랜덤스퀘어’에서 네 번째 테마 <감정 테마 파크> 전시가 개최된다.
다양한 감정 측정 작품들을 통해 우리의 여러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만나고 알아갈 수 있는 감정의 테마 파크로 관람객을 초대한다.
전시는 ‘감정 테마 파크’ 속 ‘감정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과정에서 관람객의 숨겨진 감정을 측정해 나만의 굿즈를 만드는 아케이드식 체험 전시이다. 6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2>를 모티프로 기획되어 재미를 더한다. <인사이드 아웃2>의 주인공 라일리가 새로운 감정들을 맞이하며 하루하루 성장해 나가는 모습에서 착안한 다양한 감정 측정 체험은 그동안 마주하지 못했던 감정을 살피는 기회를 선사한다.
전시는 <인사이드 아웃2>의 감정 캐릭터인 ‘기쁨, 불안, 화남, 슬픔, 당황, 까칠, 따분, 소심, 부럽’을 만나 내 감정 구슬을 찾으며 시작한다. 이후 목소리, 심박수, 표정 등 5단계로 이루어진 감정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과정을 통해 나만의 감정 구슬을 확인하고 하나하나 엮어 간직할 수 있는 커스텀 ‘감정 팔찌 키트’를 수령하며 전시는 마무리된다.
롯데시네마는 랜덤스퀘어 <감정 테마 파크> 전시 오픈을 기념해 <인사이드 아웃2> 영화 관람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특별하게 준비했다. 6월 11일까지 정가 2만8000원에서 약 30% 할인된 스페셜 특가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로 예약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매 전시마다 예매율 98%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랜덤스퀘어는 다양한 이색 체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인사이드 아웃2> 영화 관람과 함께 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