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의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과 세트 메뉴를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더플레이스
더플레이스는 2월 14일부터 3월 중순까지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 와인으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를 선보이고 이와 어울리는 세트 메뉴를 운영한다. ‘파스쿠아 스윗 로제’는 붉은 과일의 풍미와 산뜻한 산미, 섬세한 기포가 부드럽게 입안을 가득 채우는 이탈리안 스파클링 로제 와인이다. 달콤한 맛과 보기에도 아름다운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티카 세트’는 코스로 구성한 2인 세트 메뉴다. 먼저 이탈리아의 식전주인 ‘아페리티보’로 ‘파스쿠아 스윗 로제’ 글라스 와인 두 잔과 ‘멜론 프로슈토 샘플러’를 제공해 식사 전 가볍게 입맛을 돋운다.
안티파스티(이탈리안 에피타이저)로는 문어 요리인 ‘크런치 뽈뽀’가 마련돼 있으며 메인 요리로는 ‘베이비 스칼럽 파스타’와 특별한 날 빠질 수 없는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하프)’가 제공된다.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하는 디저트로는 ‘클래식 티라미수’를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파스쿠아 스윗 로제’ 글라스 와인 두 잔 주문 시 ‘멜론 프로슈터 샘플러’를 무료로 제공하며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스테이크 메뉴 1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