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왼쪽부터).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견과류 베이커리는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등 3종이다. ‘퀸아망’, ‘크룽지’, ‘롤 브레드’ 등 최근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저트 종류에 가을철 대표 식재료인 견과류를 접목시켰다.
‘카라멜 호두퀸’(4입)은 가볍고 바삭한 식감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디저트 ‘퀸아망’ 위에 달콤한 카라멜 소스를 뿌리고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으로 품질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산 호두를 풍성하게 토핑했다.
‘미니버터크룽지’(20입)는 크루아상을 누룽지처럼 눌러 얇고 바삭하게 구워내 젊은 층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크룽지’에 호두,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가 올려져 있다. ‘씨앗흑당롤’(8입)은 폭신한 식감의 빵 안쪽에 팥앙금과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을 채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오독오독한 견과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쫄깃한 ‘롤 브레드’ 사이에 흑당 시럽을 발라 단 맛이 난다.
‘카라멜 호두퀸’, ‘미니버터크룽지’, ‘씨앗흑당롤’ 등을 비롯한 가을 견과 베이커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모두 7980원이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