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농협상호금융, ‘NH투자증권 주식거래·계좌개설’ 서비스 론칭

편집국

@

기사입력 : 2023-09-04 17:00

11월 30일까지 주식계좌 최초 신규개설 고객 대상 이벤트

[이동규 기자] 농협 상호금융은 종합생활금융 플랫폼 NH콕뱅크에 'NH투자증권 주식거래 및 계좌개설' 서비스를 론칭하고,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식계좌 최초 신규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NH콕뱅크 '주식거래'는 NH투자증권의 큐브(QV) 또는 나무(NAMUH)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NH콕뱅크에서 증권 앱 없이도 주식거래를 할 수 있으며, 큐브 또는 나무증권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은 ‘주식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신규개설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주식거래' 및 '주식계좌개설' 서비스는 간편투자 컨셉의 UI/UX를 적용함으로써 주식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또한 AI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주식을 추천하는 ▲내게 딱 맞는 주식, 인기 종목을 카테고리별로 실시간 순위 안내 ▲투자고수의 선택 등 투자정보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NH투자증권을 통해 제공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나무증권계좌를 최초 신규개설한 全고객을 대상으로 NH포인트 3,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주식거래'까지 완료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행운의 골드바 한 돈 (3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NH콕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

조소행 농협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NH투자증권 주식거래 및 계좌개설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범농협의 금융서비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모든 국민이 일상에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지속적으로 디지털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금 본 기사에서 어려운 금융·경제 용어가 있었나요?

자세한 설명이나 쉬운 우리말로 개선이 필요한 어려운 용어를 보내주세요.
지면을 통해 쉬운 우리말과 사례로 자세히 설명해드립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