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신작 MMORPG ‘아레스’ 세계관 소개 트레일러 공개

이주은

nbjesus@

기사입력 : 2023-05-03 11:56

게임 내 캐릭터 현실에 구현해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열고 사전등록 등 게임 소식 전달 예정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카카오게임즈가 하반기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신규 게임 트레일러를 3일 공개했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하반기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신규 게임 트레일러를 3일 공개했다. /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이주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닫기조계현기사 모아보기)은 신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세계관을 소개하는 신규 게임 트레일러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3일 공개했다.

아레스는 전 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개발 중인 멀티플랫폼 MMORPG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 세계관과 탄탄한 시나리오 ▲디테일과 속도감을 모두 잡은 고퀄리티 그래픽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전략적 & 논타겟팅 전투 ▲지상과 공중을 아우르는 탈것과 이를 토대로 완성된 입체적인 게임플레이가 특징이다.

영상에서는 ‘아레스’의 세계관을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소개했다. 인류 문명에 비약적 발전을 가져왔지만 비극적인 대전쟁의 씨앗이 된 ‘에테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킨 외계 종족 ‘하칸’과 최초의 영웅 집단 ‘비욘더’의 등장 등 게임 배경이 되는 주요 사건을 그려냈다.

세계관 트레일러의 스토리텔러인 방위군 소속 가디언 ‘레아’는 실제 ‘아레스’에 등장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엔지니어다. MMORPG 최초로 인게임 캐릭터에 모션 캡쳐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움직이도록 구현,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열고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전용 이벤트와 혜택, 곧 진행될 사전등록 소식도 받아볼 수 있다.

이주은 기자 nbjesus@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