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새로운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를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는 ‘춘식이’ 단독 모델로 춘식이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최신 캐릭터 ‘춘식이’ 아트워크에 글리터펄로 배경효과를 준 것이 특징이다. 동산위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는 춘식이의 머리위로 가을하늘이 반짝거려 가을의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며 힐링하는 느낌을 살렸다.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는 전국 이마트24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티머니 교통카드 기능을 제공하며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상무는 “카카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출시 때마다 큰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인기 캐릭터 춘식이가 단독 모델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이어 “카카오프렌즈 춘식 피크닉 펄 티머니카드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가을,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인증샷으로 인싸 아이템으로 등극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