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롯데손해보험, ‘let:safe 원라운딩골프보험’ 출시…"동반가입·선물하기도 OK"

고원준

ggwj1373@

기사입력 : 2022-09-13 10:35

상해위험·골절·깁스치료비·운전자 관련 보장
2개 플랜 선택 가능…1인 기준 2000원부터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이은호)은 간편한 동반가입과 선물하기가 가능한 원데이(One-day) 보험상품 ‘let:safe 원라운딩골프보험’을 출시했다./사진제공=롯데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이은호닫기이은호기사 모아보기)은 간편한 동반가입과 선물하기가 가능한 원데이(One-day) 보험상품 ‘let:safe 원라운딩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개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보장하는 let:safe 원라운딩골프보험은 기존 골프 보험의 가입 시 불편함을 해소하고 절차를 간편화했다. 동반가입 시 대표 피보험자의 정보 외 동반자 3인의 정보를 별도로 입력하지 않아도 되고 무기명 보험증권을 활용해 선물하기 역시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핵심 담보인 골프 중 홀인원비용 및 배상책임을 담은 ‘홀인원 플랜’과 골프장을 오가며 생길 수 있는 위험과 치료비까지 보장하는 프리미엄 플랜인 ‘올인원 플랜’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올인원 플랜은 홀인원 플랜의 핵심 담보에 더해 보장의 범위를 골절 등 치료비와 골프장 바깥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까지 넓혔다. 골프 중 상해위험과 골절진단비(치아파절 제외)·깁스치료비는 물론 동승자 포함 교통사고처리지원금과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약식기소 제외)·벌금 등 운전자 관련 보장까지 세심하게 담았다.

let:safe 원라운딩골프보험은 롯데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채널인 let:click 모바일 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홀인원 플랜은 1인 2000원, 4인 7200원으로 올인원 플랜은 1인 2500원, 4인1만200원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