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크라우드 펀딩으로 새롭게 돌아온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

고원준

ggwj1373@

기사입력 : 2022-08-10 17:10

컴팩트한 사이즈로 자유로운 탈착
크라우드 펀딩 선착순 얼리버드 혜택

컴팩트한 사이즈로 돌아온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 / 사진 제공 = 티머니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기존 ‘티머니 스티커카드’의 사이즈를 줄이고 성능은 더 향상 시킨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티머니는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터키블루’와 ‘라인프렌즈 샐리’ 2종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즈는 기존보다 작아졌으며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떼고 붙이기 용이하다.

또한 내구성을 높여 기존 부착하기 어려웠던 아이폰13프로 같은 기종에도 탈착이 자유로워졌다. 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13프로 전용 케이스 2종도 함께 출시되며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아이폰 악세서리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는 기존 스티커카드와 동일하게 ‘티머니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도 이용 가능하다.

티머니는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 크라우드 펀딩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와디즈에서 오픈예정 알림신청 후 펀딩 후원 시 2000 T마일리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크라우드 펀딩 목표액 100% 달성 시 1000 T마일리지를 첫 번째 후원자부터 펀딩 목표액 달성 후원자까지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얼리버드 후원 혜택도 있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후원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일반후원 가격 1만2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티머니카드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에 대한 성원에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