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송종욱 광주은행장, PB 간담회 개최…“지역밀착형 종합자산관리 지원할 것”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2-06-24 14:45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은 본점에서 PB(Private Banking) 직원과 재무상담역 등이 참석한 가운데 PB 간담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광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이 PB(Private Banking) 간담회에서 영업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고 피드백했다.

광주은행은 본점에서 송종욱 은행장과 PB 직원 및 재무상담역 등이 참석한 가운데 PB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금융 트렌드의 흐름을 자산관리에 적용하기 위한 심도 있는 소통의 자리가 됐다는 게 광주은행의 설명이다.

‘PB가 알아야 할 명품 이야기’를 주제로 한 특강을 통해 PB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돕고 우수직원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고객 자산관리 분야의 중요성을 함께 공유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직원들에게 “자산관리 상담 능력을 향상시키고 광주은행만의 체계적인 지역밀착형 종합자산관리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금융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자산관리 서비스와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광주은행 자산관리 시스템을 만들어나가자”고 말했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