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제 해외여행의 시간! 인터파크투어에서 준비하세요"…패키지 상품 판매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2-03-23 09:01

인터파크투어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제공=인터파트 투어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인터파크투어(대표이사 강동화)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해외여행은 지금 출발 가능기획전을 통해 유럽, 미주/대양주, 동남아, 허니문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서유럽, 북유럽, 동유럽, 스페인일주, 터키일주, 스위스 등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정으로 구성한 유럽 패키지부터 하와이, 괌, 사이판, 보라카이 등 인기 휴양지를 엄선했다. 몰디브, 하와이, 칸쿤 등 유명 허니문 여행지도 있다.

허니문 고객들을 위한 전용 상품 기획전도 오픈했다. 입국 시 자가격리 해제, 허니문이 폭발한다기획전으로 올인클루시브 허니문 상품을 판매한다. 몰디브, 하와이, 칸쿤 허니문 상품을 지역별 특전과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허니문 상품 정식 계약 전 무료 상담을 통해 원하는 지역과 상품을 안내해주는 맞춤 견적 서비스 제공한다.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이자 휴양지인 하와이 특가 상품도 준비, 오는 27일 오후 515분부터 70분간의 생방송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하와이의 대표적인 숙소인 와이키키 리조트와 알로힐라니 리조트 숙박이 포함된 6~7일정의 상품이다. 오는 43일부터 1028일까지 매주 수, 금, 일요일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인터파크투어만의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양국 간 격리 없는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며 특히 허니문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예약과 문의가 많은 편이라허니문이 아니어도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 많아 휴양지 위주로 상품을 준비했으며, 미리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유럽 상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