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금투 “내일 코스피 지수 방향 맞추면 카뱅 주식 드려요”

심예린 기자

yr0403@

기사입력 : 2021-12-01 15:11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카카오뱅크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카카오뱅크 주식 500주와 갤럭시Z플립 16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지수 맞히기 UP&DOWN’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 접속해 다음날 코스피 지수 상승과 하락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다음날 종가 기준 예상이 적중하면 참여자는 응모권 1장을 지급 받고 적중 횟수가 많으면 응모권을 많이 지급 받아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매일 참여가능하며 응모권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카카오뱅크 주식을 지급한다. 또 연속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과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을 각각 한 명씩 선정해 카카오뱅크 100주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에서 계좌개설을 한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의 투자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카카오뱅크 1주를 증정한다. 투자플러스는 신한알파 앱에서 가입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맞춤 종목추천, ▲주식, ▲시황, ▲공시 관련 최신 정보를 AI가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 시,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국 주식 최저 수수료와 홍콩, 중국 등 6개국의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90일동안 우대받을 수 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