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에어서울, 부산행 항공권 더블 할인 ‘광클전’ 실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11-30 11:16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은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노선에서 최대 3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부산행 광클전’을 실시한다. 사진=에어서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은 김포에서 출발하는 부산행 노선에서 최대 3만원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부산행 광클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에어서울 회원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운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 운임 합계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을, 항공 운임 합계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 할인 항공권에 운임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김포~부산 편도총액 기준 19,500원부터다

운임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탑승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월~목 주중이다.

에어서울은 항공권 할인과 더불어 탑승객 대상으로 호텔, 렌터카, 요트 투어 등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은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라마다 앙코르 바이 원덤 해운대에서도 탑승객 혜택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렌터카 역시 롯데렌터카 김해공항 영업소에서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레저 부문은 요트탈래&해운대 리버크루즈에서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할인가보다도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연말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