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최대 80% 할인"…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개최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1-09-24 15:15

아모레퍼시픽 x 네이버 '슈퍼뷰티위크' 개최. / 사진제공 = 아모레퍼시픽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최대 8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 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서는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월요일(9/27)은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화요일(9/28)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수요일(9/29)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목요일(9/30)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금요일(10/1)은 라네즈, 토요일(10/2)은 마몽드와 한율, 일요일(10/3)은 이니스프리가 연이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에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데 모여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풍성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혜택, 더불어 브랜드에서 열심히 준비한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슈퍼 뷰티풀 위크(Super BeautiFULL Week)'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양사의 협업은 지난해 6월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해서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