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8-30 14:00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프렌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충실하게 구현된 골프 라운드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나흘 만에 참여자 100만명을 기록했으며, 전체 예약자 수가 180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부터 오는 9월 13일 오전 11시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카카오 계정 연동을 진행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인 ‘라이언과 라운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트 대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캐릭터 뽑기 티켓’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와 톡 채널을 통해 ‘인게임 보상 쿠폰’을 선물한다.

모바일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