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우리종금, MZ세대 맞춤형 금리 연 10% ‘하이정기적금’ 출시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8-27 11:19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우대금리 8%p 추가

사진=우리종합금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우리종합금융이 실리를 추구하며 높은 수익률을 선호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금리 연 10%를 제공하는 ‘하이정기적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이정기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대 8.0%p까지 더해져 10%의 고금리를 제공한다. 우대조건은 △신규고객일 경우 4%p △마케팅 수신 동의 시 1%p △CMA Note 평잔에 따라 최고 3%p 등 복잡하지 않은 우대조건으로 최고 연 1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우리종합금융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만기는 12개월,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우리종금은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CMA Note 우대금리 이벤트와 5000원 현금 지급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하이정기적금은 코로나19 이후 재개될 해외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목적의 목돈 만들기를 원하는 2030 MZ세대를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좋은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종금의 비대면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표상품으로는 CMA Note와 정기예금이 있으며, 예금 상품은 모두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