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전설의 용사 에리나’ 업데이트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8-17 17:24

카카오게임즈는 17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전설의 용사 에리나’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7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전설의 용사 에리나’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전설의 용사 에리나’는 마계에서 네 명의 마신을 홀로 무찌른 전설의 용사로, 선하지만 철저하게 합리적인 공리주의자 성격을 가진 ‘가디언 테일즈’ 세계관 속 최강자 중 1인이다. ‘에리나’는 내전으로 엉망이 된 마계를 되돌리기 위해 유일한 친구인 마계 왕국의 꼬마 공주 ‘리리스’의 기사가 돼, 몇 백 년 간 전쟁을 치뤄 마계를 통일한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26일까지 ‘해변의 과학자 소히’, ‘미래 기사’, ‘아이돌 에바’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로드맵 이벤트: ‘전설의 용사’도 추가했다.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젬’, ‘히어로 크리스탈’, ‘전설의 각성석’ 등의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1년간 국내외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영웅 ‘전설의 용사 에리나’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