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는 8일까지 '대동 맛지도' 기획전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1-08-05 17:22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5일 17시부터 오는 8일 24시까지 ‘미식으로 떠나는 전국 여행, 대동 맛지도(이하 대동 맛지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5일 17시부터 오는 8일 24시까지 ‘미식으로 떠나는 전국 여행, 대동 맛지도(이하 대동 맛지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동 맛지도’는 담양 쌍교 숯불갈비, 군산오징어 등 지역을 대표하는 유명한 맛집 및 노포 등의 식품들을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가공식품부터 신선식품까지 총 67가지 상품들을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통해 최대 69% 가량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강원도 춘천 맛집인 ‘50년 전통 독일제빵 수제 호두파이 대형사이즈’를 3만1900원에, 전북 남원의 ‘춘원회관 메밀소바(5인분)’, ‘춘원생면(1kg)+냉소바육수(5봉)’를 각 1만9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식도락 여행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지역별 대표 맛집 식품들을 집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윤형선 카카오톡 쇼핑하기 매니저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고 지역 맛집에 방문하고 싶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톡딜을 통해 각 지역의 맛집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